[DC] The Flash - Extended Trailer (5분짜리!)

덕질/히어로물 2014. 5. 17. 12:27



애로우 시즌2 이후, 같은 작가에 의해 Flash의 스핀오프가 올 가을부터 방영된다는 소식을 전해드렸는데요. 어제 (5월 16일) 장장 5분짜리 예고편이 풀렸습니다. 우선 클릭하시고.














우선, 애로우에 등장해서 배리가 털어놨던, 어머니의 죽음과 관련된 그의 과거가 화면으로 구현이 되었습니다.



Reverse Flash a.k.a. Professor Zoom known as the nemesis of the Flash






배리가 11살 때, 그의 어머니가 살해되었는데, 집 안에 덮쳐진 번개바람 속에서 자기는 분명히 사람형태의 무언가를 봤지만 아무도 그를 믿어주지 않아서 그의 아버지가 살인자로 몰렸다는 내용이었는데요. 그 안에서 배리가 목격했던 노란 인간형상(!)이 나옵니다. 플래시 평생의 숙적인 리버스 플래시죠. (30세기에서 스피드 포스를 이용해서 시간을 거슬러 올라올 수 있는 존재입니다.)




이 확장판 트레일러에서는 자신이 왜 범죄의학 수사관이 됐는지, 그리고 그를 둘러싼 인맥들은 누구인지, 그리고 자신의 능력은 어디까지인지 몰라서 궁금해하는 모습들이 담겨있습니다.





S.T.A.R Labs의 폭발사고로 인해 슈퍼 스피드를 얻게되는 배리. 이후 9개월간 혼수상태에 빠졌다는 설정입니다.





사고가 나던 날, 그의 활동 배경인 Central City 전체에 폭발이 있었고, 플래시도 그 피해자들 중 한 명이 되었습니다. 이 드라마에서는 그 날의 폭발 사고로 기이한 능력을 얻게된 인물들이 빌런으로 등장하게 될 것으로 보입니다.







사고로 돌연변이가 된 이들의 클리셰 중의 하나가 자신의 능력이 남에게 해를 끼칠까 무서워서 히키코모리가 된다는 부분인데, 플래시는 그런 거 없습니다. 그는 자신의 능력을 축복이라고 생각하고 좋은 곳에 쓰는 착한 사람이죠. 무작정 착한 것이 아니라, 그가 올곧은 어머니에게 교육받았다는 부분이 트레일러 초반에 설명되고 있습니다. "빠른 사람보다, 착한 마음을 가진 사람이 더 낫단다"







막판에 그린 애로우가 특별 출연해서 "번개가 널 때린게 아니라 널 선택한거다. 니가 전에 충고해줬었지. 가면 써라 :) "라고 한 마디 쿨하게 해주고 간지나게 빠져주네요. 플래시의 새 드라마에서도 그린 애로우가 2~3화 정도 특별출연할 가능성이 점쳐집니다.










플래시 코스츔 비교 (오리지널 - 2014년 버전 - 1990년대 버전)




플래시의 변경된 새 의상은 애니메이션 버전이나 1990년대 버전보다 근육기가 빠졌고 더 날렵합니다. 육상선수들이 (근육은 엄청나지만) 옷 입혀놓고 보면 다들 날씬하다는 사실에 착안하여 배우를 캐스팅하고 의상을 디자인했음을 알 수 있는 부분이죠.




트레일러 마지막의 그의 대사를 다시 확인하며, 2014년 가을부터 시작될 Crimson Speedster*의 새로운 일대기. 기대해보겠습니다.





"내 이름은 배리 엘런. 세상에 존재하는 가장 빠른 사나이다. 최근에 친구가 별명 하나를 제안했는데, 이유는 모르겠지만 꽤 유명해질 것 같다는 느낌이 든다 (My name is Barry Allen, and I'm the fastest man alive. a friend recently gave me the idea for a new name, and something tells me that it's gonna catch on)"







부연설명) Crimson Speedster - DC 코믹스에서 쓰이는 플래시의 별명. 비슷한 맥락으로 슈퍼맨은 Man of Steel, 배트맨은 Dark Knight, 그린애로우는 Emerald Archer, 그린랜턴은 Emerald Knight 이런 식.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