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입이 방정

스포츠 2014. 3. 8. 14:42

LG의 투수진에 대해 리뷰한지 딱 사흘된 것 같은데, 비보 아닌 비보가 날아들었네요.


2014/03/06 - [Sports/KBO] - [LG] 제3의 용병을 선발할 필요가 있을까?


올시즌 성적의 key가 전반기는 5선발자리 싸움, 후반기는 '건강하게 돌아올 리즈'로 생각했고, 그래서 용병 슬롯 하나를 비워두고 가는게 좋지않을까라는 내용의 글을 썼었습니다. 그런데 오늘 오전에 리즈가 ML 토론토 블루제이스와 마이너 계약을 했다는 소식이 전해졌네요. 출처는 베이스볼아메리카의 Matt Eddy라는 기자인데, 트위터를 통해서 밝힌 내용이라 약간 신뢰성이 떨어질 수도 있다고 생각했습니다만...


트윗

  1. sign RHP Radhames Liz to minor league deal. He led Korean majors with 188 strikeouts last year, according to

(출처 : twitter.com/MattEddyBA)


베이스볼아메리카(www.baseballamerica.com)를 찾아보니 오피셜이 떴군요. 휴우... 조만간 국내에도 정식 기사가 뜨겠네요.

http://www.baseballamerica.com/minors/minor-league-transactions-feb-27-march-5/


용병수에 제한이 없거나 투수진에 여유가 있었다면 리즈 선수와 계약을 유지하고 국내에서 재활시켰으면 좋았을텐데 참 아쉽네요. 더 이상 한국에서 보기는 어려울 것 같지만 토론토에서 좋은 성적 내고 돈도 많이 벌길 바랍니다. 거기서는 사구 너무 내주지 말구. (메이져 공인구가 KBO보다 더 미끄러워서 걱정이 많이 됩니다. 신수형 맞추면 이판사판이다...)



Bye bye Liz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