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rvel] 데어데블 시즌2 촬영장 사진 공개

덕질/히어로물 2015. 7. 7. 10:48





넷플릭스의 데어데블 시즌1은 성공적으로 마무리 되었습니다. 이쯤되면 넷플릭스 불패공식이라도 써야할 것 같군요. 13부작 드라마였지만, 13시간 짜리 영화라고 보는 쪽이 더 적합할 정도로 긴장감/서사/액션이 골고루 잘 비벼진 걸작이었습니다. 



예정된 성공에 힘입어 현재 시즌2의 진행상황도 활발합니다. 시즌 1에서 악명높은 킹핀 (윌슨 피스크)을 최종보스로 내세워서 긴장감을 놓을 수 없게 만들더니, 시즌2 최종보스는 퍼니셔로 낙찰이 된 상황입니다. 킹핀이야 원체 기술없이 힘만 좋은 빌런이었으니 이겼다쳐도, 퍼니셔를 쉽게 이길 수는 없을 거라는 생각이 드네요. 배트맨에게 있어 베인만큼 힘들었던 적수가 없었 듯이, 데어데블에게 퍼니셔도 그러한 존재일 것입니다. 요즘 히어로들은 육체적인 고난의 수위가 상당히 높은 듯 합니다.




코믹스에서도 숱하게 싸워댔던 데어데블과 퍼니셔 (시빌워에서는 둘다 캡틴아메리카 사이드)







새로운 퍼니셔역에 낙점된 배우는 존 번설 (Jon Bernthal). 워킹데드로 이름을 알렸던 배우죠








계약하자마자 만화책 사서 캐릭터 공부 들어간다고 트위터에 인증샷을 남긴 존 번설





여하튼 시즌 1 끝나기가 무서운 속도로 시즌2의 프로덕션에 박차를 가하고 있는 넷플릭스인데요. 오늘 촬영장 사진이 공개됐습니다.





넬슨 앤 머독 Avocado at Law






사이도 좋아요





맷 머독(데어데블)과 그의 가장 친한 친구인 포기넬슨군의 사진입니다. 시즌 1같은 경우에는 대부분의 촬영이 늦가을부터 겨울까지 이뤄져서 옷입기도 좋고 멋내기도 좋았었는데, 7월의 뉴욕에서 촬영을 하려니 땀이 많이 나는 모양입니다. 더운 날씨에서도 서로 배려하는 모습이 인상적이네요. 



데어데블 시즌2는 2016년에 방영 예정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