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마] 20140203 Superbowl day commercial - 24 : Live another day

덕질/드라마 2014. 2. 3. 23:38

 


수퍼볼이 끝나서 그런가 올릴게 많네요 (한꺼번에)

미국드라마 역사상 최고의 시청률을 기록했던 쇼 중의 하나인 24시의 9번째 시즌이 5월에 돌아옵니다. 부제는 Live Another Day.

이 트레일러는 긴 설명을 하기보다는 24라는 시리즈 자체의 컴백이 주는 무게감으로 승부하는 듯 합니다.

감상 후 단상


1. 배경은 대놓고 런던. Union Jack 한가운데에 총알이 박히는 모습이 꽤나 자극적입니다. 영국인 눈에는 더 자극적으로 보일 듯 해요. 제 아무리 픽션이라도 자기나라 국기 가운데에 총알이 박히는데 놀라지 않을 인물이 있을까요.

2. 무슨 바람이 불었는지 전형적인 IT 공순이 기믹이었던 잭 옆의 클로이는 펑크락커같은 화장을 하고 있습니다. 순간 섹스피스톨스의 시드비셔스를 본 줄 알았네요. 누군지 궁금하실까봐




3. 8번째 시즌 이후로 거의 나이를 먹지 않은 것으로 보이는 천의노안 키퍼서덜랜드의 외모가 반가움을 줍니다. 어째 나이 먹을 수록 더 멋있어지는 느낌입니다. 시즌 1에서는 그냥 배나오고 성질 더러운 CIA 요원 이미지였는데 시즌을 거듭할 수록 몸매가 날렵해지더군요. 나이를 먹을 수록 부친인 도널드 서덜랜드 (이탈리안잡에서 마크월버그의 멘토 역으로 나왔던 선배)의 외모와 더 비슷해지는건 제 기분 탓만은 아닐 것 같습니다.



5월 방영 예정이기 때문에, Arrow의 2번째 시즌이 끝나고 뭘 봐야할까 고민하던 중에 참 반갑다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기대가 크네요. 이번엔 과연 잭바우어가 한 에피소드당 몇 명을 죽일지, 그리고 한 에피소드당 몇 번의 Damn it!을 외칠지.

 

(Youtube 링크가 삭제되어 그림 파일로 대체했습니다.)

: